반응형
대한민국 튀니지 국가대표 A매치 친선경기
아시안 게임 우승을 차지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오는 10월 13일(금) 저녁 8시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튀니지를 상대로 국가대표 A매치 친선경기를 치르며 TV조선 단독 중계로 진행됩니다. TV 앞에서 시청이 어려운 저와 같은 축구팬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FIFA(국제축구연맹) 랭킹 29위로 26위인 우리나라와 비슷한 랭킹에 위치한 튀니지와는 2002년, 2014년 두차례 친선경기를 벌였습니다. 원정경기였던 2002년에는 0:0으로 비겼으며, 2014년 서울 경기에서는 0:1로 대한민국이 안타깝게도 패배하였습니다.
대한민국 튀니지 친선경기 관람거리
이번 튀니지 전에는 토트넘의 손흥민, 바이에른 뮌헨의 김민재, PSG(파리 생제르망)의 이강인, 울버햄튼의 황희찬 등 대한민국의 월드클래스 선수들이 대거 출동합니다. 미친 골결정력과 경기력으로 최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토트넘 주장 손흥민 뿐만 아니라 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 물오른 골결정력을 보여주고 있는 황희찬에 대한 기대감도 큽니다.
TV 조선 단독 중계인 이번 경기는 조우종 캐스터, 이용수, 박문성 해설 위원이 현장에서의 생동감을 재치있게 전달할 예정입니다.
친선경기 다음일정
다가오는 10월 17일(화) 저녁 8시에는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피파랭킹 95위의 베트남과의 평가전도 TV 조선이 단독 생중계할 예정입니다. 마찬가지로 위의 대한민국 튀니지 전 무료사이트에 로그인 하시면 무료 관람이 가능합니다.
반응형